박원숙 박소담 6촌 연예인 친척 누구?

박원숙 박소담 6촌 연예인 친척 누구?



배우 박소담 나이 28과 중견배우 박원숙 나이 70세가 친척이라고 하네요. 


박원숙과 박소담은 6촌 지간이 맞다고 하며 박원숙 사촌오빠 손녀가 박소담이라고 합니다. 


박소담 할아버지와 박원숙이 사촌 지간입니다. 



두사람은 이 사실이 알려지기를 바라지 않았다고 합니다. 알더라도 외부에 비밀로 했고 두 배우 절친 동료들 역시 전혀 몰랐던 사실이고 대중 시선 때문에 실력을 인정 받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해 비밀로 하길 원했던 것 같네요. 




박원숙이 배우 길을 걷고 있는 박소담을 친조카처럼 살뜰히 챙기고 있다고 하네요. 


숨기려고 숨긴 게 아니고 그냥 각자의 길을 걸었던 것뿐이라고 했어요. 실제로 박원숙은 박소담 캐스팅에 관여한 적이 없었고 작품이나 활동에 대해 결정할때 검토하고 조언을 해주었다고 해요. 



2015년 영화 사도에 함게 출연했어요. 박원숙씨 20대 사진 보니 박소담하고 비슷한것 같아요!!


연예인 친척은 故신해철-서태지, 유희열-신보라, 옥주현-박형식, 이정 - 이재훈, 강수연-김석훈, 이은미 - 이필립이 6촌 관계입니다. 




그외의 연예인 친척은 누가 있을 까요?


강동원 - 공유 사돈지간


공유와 강동원 할아버지가 절친으로 서로 자녀를 결혼 시키며 사돈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로 활동을 응원해주는 사이입니다. 


김한길 최명길 - 권율 조카


권율 모친의 여동생이 최명길이고 이모 조카 사이라고 하며 권율이 배우 꿈을 키운것도 최명길 때문이라고 해요. 권율 역시 데뷔 후 6년간 비밀로 했습니다. 


배우 한혜진 - 배우 김강우


한혜진 큰 언니 남편이자 형부랍니다. 둘째 언니 남편은 스타셰프 조재범씨랍니다. 한혜진 남편은 기성용 축구선수입니다. 김강우는 한혜진에 챙기고 선배로서 연기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해요. 


유리 - 모델 비비안


사촌으로 둘다 외모와 체형이 닮았어요. 


육성재 - 육중완


독특한 성으로 방송을 통해 알게 되어 육성재가 육중완에게 관심을 보여 연락을 하게 됐고 육성재 아버지와 육중완의 항렬이 같아 아버지뻘이라고 해요. 




이장우 - 환희 이종사촌, 김태우 - 비쥬 다비 사촌지간, 박준형 - 데니안 사촌


노사연 - 한상진 사촌, 도끼 - 푸시캣 돌스 니콜 셰르징거 사촌


이윤지 - 박현빈 사촌, 폴킴 - 소이 사촌, 이글파이브 심재원 - 가수 미나 친척


강타 - 이켠 육촌, 감우성 - 박은지 사촌형부 강민영과 박은지 이종사촌 관계


양세형 - 양세찬 형제, 빅마마 이지영 - 소울스타 이승우 남매, 


채림 - 박윤재 남매, 김태우 - 김태훈 형제


이동건 - 성혁 이동건 외가 친척 8촌, 홍석천 - NCT 태용 사촌누나 아들의 사촌 8촌


조성모 - 오세준 조성모 조카, 표진인 - 피오 조카, 장동건 - 멜로디데이 유민 삼촌 조카, 소야 - 김종국 삼촌 조카, 배우 남보라 - 보이프렌드 민우 고모 조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