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열애 윤전일 누구?

김보미 열애 윤전일 누구?


배우 김보미가 발레리노 윤전일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측은 두 사람이 과거 발레 공연을 함께 해 인연을 맺었고 연인이 되었으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하기는 이르다고 했어요. 


김보미는 세종대 무용과에서 발레를 전공자로 단, 하나의 사랑에서도 발레리나로 출연했습니다. 당시 발레리노 윤전일의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자신이 창단한 무용단 윤전일 댄스 이모션 대표로 있습니다. 


32세 동갑인 두 사람은 발레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으며 1년간 교제했습니다. 오랜기간 친분을 쌓은 후 친구로 지냈다고 합니다.




윤전일 프로필



나이 32세이며 서울 출신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출신으로 국립발레단,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주역을 맡기도 하고 댄싱9 시즌2, 3에 출연했습니다. 


뮤지컬 팬텀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수상 내역


2006년 제6회 바가노바 국제발레경연대회 최우수 2인무상


2006년 제6회 바가노바 국제발레경연대회 두딘스카야상


2007년 코리아 국제 콩쿠르 은메달


2007년 상하이 국제콩쿠르 심사위원 특별상


2008년 서울국제무용콩쿠르 은메달


2008년 베를린국제무용콩쿠르 은메달


2008년 제38회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 남자부문 금상




김보미 프로필



나이 87년생 32세입니다. 


고향 수원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데뷔 바람의 화원 조연 2008년


학력 세종대 무용학과




2011년 영화 써니에서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복희로 출연했습니다. 


11살 부터 발레를 배웠고 대학도 발레리나를 꿈꾸었는데 2008년 스타복제 프로젝트 2% 우승을 하면서 엔터테인먼트 회사 전속 계약권을 받았습니다. 


기생 정향 몸종 막년이로 데뷔했습니다. 


김보미 드라마



바람의 화원, 내딸 꽃님이, 주군의 태양, 구가의서, 빠스깻볼,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마이 시크릿 호텔, 냄새를 보는 소녀, 어셈블리, 동네의 영웅, 맨투맨, 어쩌다 18, 데릴 남편 오작두, 은주의 방, 너 미워 줄리엣, 단 하나의 사랑


김보미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써니, 나의 PS 파트너, 백프로, 브라우니, 불한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