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300억 주식 보유설 언급, 함연지 누구?, 함연지 남편 누구?

함연지 300억 주식 보유설 언급, 함연지 누구?, 함연지 남편 누구?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세간에 떠도는 갓뚜기 3세에 대한 소문과 진상을 밝혔다고 한다.


 22일 방송은 ‘마법 기숙사-실검 블레스유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 육성재와 함께 호그와트 마법사로 변신한 MC들과 최정원-채연-권혁수-함연지-박시은이 출연예정이다.


식품회사 오뚜O 창업주의 3세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세간에 떠도는 소문의 진상을 모두 공개한다. 




함연지는 내가 300억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기사를 통해 알았다. 엄마도 모르고 계셨다고 한다. 너무 큰 돈이라 실감이 안 난다고 했다. 출연진들은 오늘 아침에도 O라면을 먹고왔다고 했다. 


함연지는 남편과의 ‘정략 결혼설’에 대해 남편과는 7년 연애를 했다. 남편과 결혼이 너무 하고 싶어서 내가 먼저 상견례 날짜를 잡아버렸다고 한다. 롱디 커플이었는데 같이 사니까 너무 좋다고 했다.




함연지 남편 첫만남은 고등학교 연합 졸업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프러포즈부터 신혼 에피소드까지 모두 털어 놓았다고 한다.


아버지 함영준에게 “아빠 이야기도 다 할거야”라고 했고 대형 마트에 가면 라면 코너에서 ‘O라면이 맛있더라’고 말하면서 바람을 잡는다고 했다. 함연지가 들려 줄 ‘갓뚜기 3세’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함연지 누구?



함연지는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뉴욕대 티시예술학교 연기전공을 한 재원이다. 2014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했다. 



함연지는 2008년 중학교 3학년 16살에 브로드웨이 뮤지컬 인어공주의 넘버 ‘Part of the world’와 ‘헤어스프레이’ 넘버를 소화해 낸 동영상이 ‘소름끼치는 16세 뮤지컬 천재 소녀’라며 인터넷에서 화제 된적이 있고 스타킹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일일극 빛나라 은수에 출연했다. 


함연지는 오뚜기 주식 278억을 보유한 연예계 주식부자 6위이다.




함연지 남편 누구?



국내 대기업 임원의 아들로 홍콩에 근무 중이라고 한다. 


민족 사관고를 졸업해 유명대학을 졸업해 홍콩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