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아는형님 출연 언제 방영되나? SKY 캐슬 윤세아 오나라 패션 협찬 어디?

오나라 아는형님 출연 언제 방영되나? SKY 캐슬 윤세아 오나라 패션 협찬 어디?


스카이 캐슬 김서형과 오나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요... 


두사람은 스카이 캐슬 종영 후 31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네요..


서장훈은 김서형이 연기하는 김주영 캐릭터로 분장한다고 했어요..


최초의 시청률을 찍은 드라마 답게 아는 형님은 스카이 캐슬 여배우 특집을 추진했고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두사람의 출연이 성사됐다고 해요.. 


방영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해요..




김서형은 미스터리 입시 코디네이터로 어머님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오해십니다 유행했습니다. 


오나라는 스카이 캐슬에서 청담동 핫팬츠 출신으로 진진희 역으로 귀여운 찐찐으로 나와요!


오나라는 뭐라구요? 시청률이 그렇게 높다구요? 오늘 더 오를꺼라구요? 네.. 저 오른쪽귀 있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어요.. 



오나라는 21일 인스타 그램에 우주 면회하러 가면서 이렇게 이브게 차려입고 갔어요. 찐찐이는 언제나 프로페셔널해요. 조명빨 좀 잘 받은 사진 같아 슬며시 올려놓고 자러 갑니다. 굿나잇 # 우주석방 # 간절히 원해요 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네요..




오나라 누구?


오나라는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예요.. 


너무 동안이죠? 좀 젊게 사시는 듯해요.. 


데뷔작은 뮤지컬 심청입니다. 



오나라는 21년째 배우 김도훈 교수와 공개 교제중이랍니다. 


SKY 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맡은 오나라는 러블리하고 큐티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탁구공처럼 통통 튀는 연기를 보여주고 그 독특한 매력이 있는 배우로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나의 아저씨에서 보여준 연기도 독특하면서 너무 좋았어요..  



오나라는 어릴 적부터 교회를 다니며 친구들과 공연을 하며 자라왔다고 해요. 


뮤지컬 명성황후, 맘마미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어요. 


나의 아저씨 출연진이 저를 포함해 대부분의 배우들이 교회에 다닌다. 그런 사람들끼리 모여 점이라는 소재로 작품을 만들면 재밌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오나라는 지난 2006년 제12회 한국 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답니다. 




윤세아 오나라 의상 협찬 딘트



스카이 캐슬에 나오는 윤세아 오나라의 럭셔리한 의상은 바로 30대 여성의류전문 쇼핑몰 딘트라고 하네요..


딘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스카이 캐슬 진진희와 노승햬가 실제 착용한 럭셔리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려 의상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딘트는 현재 2019년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주는 고객에게는 구매 매장과 구매일자, 이름 휴대폰 뒷번호 4자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쇼핑지원금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선택해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감사적립금 3천원 지급하며 SMS 수신허용 체크하고 댓글을 남기면 적립금 2천원이 추가 지급됩니다. 


http://www.dint.co.kr/‎




오나라, 스카이캐슬 오나라, 김서형, 오나라 나이, 오나라 남자친구, 스카이캐슬 오나라 패션, 오나라 김도훈, 오나라 원피스, sky 캐슬 오나라 패션, 오나라 인스타,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오나라 아는 형님, 스카이캐슬 김서형,sky 캐슬 윤세아 패션, 윤세아 패션, 윤세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