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이 근황 신이 작가 활동 근황

배우 신이 근황 신이 작가 활동 근황


5일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신이는 근황을 알렸어요.. 


신이는 2019년 계획은 결혼이 아닌 임신이라고 했어요..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고 밝혔어요.. 


신이는 데뷔 22년차 배우입니다. 


그녀는 최근 작품 출연을 위해 작가로 변신했다고 해요.. 




신이는 작품 캐스팅이 안되고 나이가 애매하다고 했어요... 


아예 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대본을 썼다고 해요.. 


본인의 작품을 주위 감독에게 이야기했더니 만들자고 하더라고 했다고도 밝혔어요.. 


신이는 평소 글에 관심이 많고 소설책도 발간했다고 해요.. 소설제목은 술김에라고 하네요.. 




여배우, 작가들의 술 마시고 생긴 에피소드 모음이라고.. 



신이는 영화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기 위해 예능에 출연했고 매니저를 추궁하니 먼저 얼굴을 알려야 한다고 했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신이는 현영을 자신이 키웠다고 했어요.. 




영화 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 패션 70's 캐스팅때 교통사고가 났고 병원에서 TV를 보는데 현영이 자신의 역할을 하고 있어 상까지 받았다며 연기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천방지축 발랄했던 캐릭터가 들어왔고 감독님이 나를 알아보고 주셨구나 했는데 오늘 처음 듣는다고 하자 신이는 현영 씨여서 더 잘된것 같다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