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백경 근황 송백경 성우 직업

송백경 근황 송백경 성우 직업


원타임 출신 송백경나이 41세 가수 - 사업가- 성우에 도전 성공했습니다. 


송백경 키 164센티입니다. 


송백경 학력은 경희대 포스트모던음학학 중퇴


2019 KBS 전속성우 시험에 합격했어요.. 


설레임과 두려움…20대 피 끓던 ??은 시절엔 무언가를 도전하고 시작할때에는 두려움 따윈 개의치 않고 항상 설레이는 마음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도전 만큼 설레임보다 두려움이 앞섰던 적도 없었던 것 같네요. 제 나이 마흔 한살... 무언가를 배우고 도전하기에는 사실 적지 않은 나이임에는 분명하죠.




그럼에도 성우가 되겠다는 마음을 먹고 도전을 했고 KBS공채 성우 합격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대를 가수로 살고 30대를 장사치로 살다가 40대에 다시 대중예술계로 돌아올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노랫말이 담긴 목소리가 아닌 이젠 정갈한 말과 바른 목소리로 다시 세상을 향해 저를 드러낼 수 있다는 사실 또한 기쁩니다.




가수로써는 이미 은퇴했지만 성우는 평생 직업삼아 열심히 살아보고싶습니다.


새로 시작 하는 새 삶…지난 시절들을 반면교사 삼아 항상 겸손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일 SNS에 수험표 사진과 최종합격 문자 화면을 캡쳐해 올렸어요.. 



송백경은 1998년 원타임으로 데뷔해 원타임 인기곡 원타임, 핫뜨거, 원러브, 쾌지나 칭칭나네 등이 있어요.. 




원타임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20대를 보내고 송백경은 데뷔전 지누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기도 했어요.. 


2005년 멤버들의 영주권 문제로 중단되었어요.. 


그리고 2006년에는 무가당으로 양현석 부인 이은주, 프라임, 김우근과 결성해 활동합니다. 




송백경은 본인이 작곡한 곡을 후배들에게 주기도 했다네요..


이후 카레 전문점을 신사동 아비꼬를 오진환과 함께 운영합니다. 


송백경은 식당 카운터에 있고 오진환은 설거지를 담당한다고 했어요.. 


이후 다시 성우로 제3의 인생에 도전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