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남편 에릭 나혜미 결혼 생활 나혜미 누구?

나혜미 남편 에릭 나혜미 결혼 생활 나혜미 누구?



나혜미가 해피투게더 4에 출연했어요.


에릭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밝혔습니다. 


에릭과 결혼 후 처음 출연한 하나뿐인 내편 상대역 박성훈과 애정신 촬영을 하면 남편이 질투를 한다고 해요.. 


같은 일을 하다 보니 잘 이해해주고 조언을 해준다. 드라마 모니터할때 박성훈과 뽀뽀하는 장면으 ㄹ보다가 일시정지를 누르고 여기까지만 볼래라고 질투를 했다고 해요.. 




본 방송 볼땐 일시정지 안되니까 다 보고 나서 조용히 이놈이라고 하더라고..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하는데 큰역할을 한게 이서진이라고 해요.. 


남자가 40을 넘어가게 되면 40대 중후반까지는 또 결혼이 없다고 하더라고.. 



12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는데 당시 에릭은 삼시세끼 출연을 해 이서진의 충고로 결심했다고 해요.. 


지금은 담담했는데 웨딩 스튜디오 촬영할 때 좀 기분이 이상했다고 해요.. 




에릭과 나혜미는 5년 열애했고 2018 7월 1일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만 초대해 결혼했어요.. 

신화멤버와 배우 이서진, 윤균상, 예지원이 참석했어요.. 



처음 열애설은 부인하고 2014년 열애설이 나왔고 신화콘서트 스키장 마트에서 커플을 목격했다는 네티즌이 나타난거죠.. 




2013년 페이스북에 6개월전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내 뒷자리 게임을 하며 담배를 폈고 게임하면서 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라고 한것 같기도 한것 같은데 잘 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를 3번 들었다고 글을 남겨요.. 


나혜미는 2001년 수취인 불명으로 데뷔했어요.. 


거침없이 하이킥,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출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