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강남 인기 이유는? 이상화 강남 궁합?

태진아 강남 인기 이유는? 이상화 강남 궁합?


한끼줍쇼에 트로트 듀오 태진아와 강남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자곡동에 도전했어요. 


태진아는 끊임없는 소통으로 이경규와 강남 원조 소통왕 강호동까지 무릎 꿇게 했다고 해요. 



최근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와 열애중인 강남에 대해 "요즘 연애하더니 하도 먹어서 살이 쪘다"고 했어요. 




구경 중인 주민을 불러 모으며 "강호동과 사진 찍어 주겠다"고 공약하고 지쳐버린 강호동은 "빨리 카메라 꺼달라"


이경규는 태진아에게 만나면 항상 웃으시고 분위기를 먼저 띄워주신다고 했어요. 



강남은 이경규 선배님은 방송에서 날 만났을때도 태진아 형님 좋다고 하셨다면서 태진아 아버지가 만나면 항상 현금을 주셔서 좋다고 하셨어요. 




나는 강남과도 계약서 한장 안썼다. 의상도 내것 다 빌려주고 행사비도 내가 10원 한장 안가진다고 했어요. 


가수 태진아가 강남과 이상화 주선자라고 해요. 



강남이 상화를 친구라고 처음 데려왔고 그때 내게 촉이 와 역술인에게 향했고 역술인은 강남과 상화의 궁합이 엿같다고 했어요. 엿처럼 끈끈해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 궁합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