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200평 원주집 공개 장동민 누나 투병 고백

장동민 200평 원주집 공개 장동민 누나 투병 고백



개그맨 장동민이 200평 원주 대저택을 공개했어요.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강원도 원주 전원생활 중인 장동민 새 집이 공개되었어요.  


김희철에게 "설에도 우리 집에 온다더니 안 오고, 놀러 와야 한다. 정식으로 형이 초대하는 것이니까 너 하고 싶은 것 다해라"




20년 전부터 전원생활을 꿈꿔왔다고 합니다.



멤버들은 깔끔한 외관부터 감탄했어요.  


지하 1층, 지상 2층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집은 방 8개, 화장실 4개, 게스트 룸 200평대 대저택입니다. 



장동민의 집은 전체적으로 나무와 화이트로 인테리어를 했고 PC방, 스크린골프방 게스트룸에는 편백나무 찜질기가 구비되어 있어요. 




장동민에게 인생의 목표를 묻자 행복한 가정이 최종 목표라고 해요. 



장동민 이상형은 나랑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신을 받아 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어요. 


개그맨 장동민이'복면가왕 슈바이처로 깜짝 출연했어요. 


장동민은 투병 중인 누나의 응원을 위해 나왔다고 합니다.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그 남자


1라운드 마지막 무대 결과 나이팅게일이 복면가왕 역사상 최다 득표수인 96표를 얻어 압도적인 승리를 했어요. 


슈바이처는 가수 김광석 서른 즈음에를 열창했고 슈바이처의 정체는 장동민이었어요. 


3표를 받은 장동민은 일반인 판정단 1표가 누구인지 밝혀 달라고 요구했어요. 




동정 표라는 걸 알고 다 나가라고 했어요. 



제가 원래 노래하는 걸 정말 싫어한다. 개망신을 당했다고 밝혔어요. 

 

장동민은 복면가왕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아픈 누나를 위해 용기를 냈다. 누나가 오랫동안 병석에 있었는데, 현재 많이 안 좋아졌다. 나도 절대 이런 거 못해 했는데, 용기내 나왔으니까 누나도 그래 줘. 어렵지만 더 힘내서 내가 번 돈 다 써. 누나 파이팅"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