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슛돌이 이강인 일화 지승준 근황

날아라 슛돌이 이강인 일화 지승준 근황


날아라 슛돌이 이병진과 최승돈이 다시 뭉쳐 달려라 슛돌이로 돌아왔어요.  


날아라 슛돌이 중계진을 맡았던 최승돈 아나운서와 개그맨 이병진은 15일 KBS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중계를 앞두고 특별 편성된 달려라 슛돌이에 등장했어요.   


이병진은 '날아라 슛돌이' 출신에서 현재 한국 축구 대표팀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강인을 언급했어요. 




"저희가 요즘 바빠졌다. 강인아 고맙다. 우리가 이강인의 성장을 지켜본 최초의 목격자이나 최초의 중계인이다. "



이강인은 "늘 진지하게 축구했다. 방송 직전에 볼 차고 놀 때도 이강인의 공을 빼앗아 본 적이 없다"


이병진과 최승돈 아나운서가 날아라 슛돌이의 인연으로 U-20 결승전 중계를 맡게 되었어요. 




오늘밤 김제동에서 이병진과 최승돈이 털어놓은 이강인 관련 일화를 공개했어요. 


최승돈은 이강인이 상대 팀에 봐주는 법이 없어 중계진이 재미를 살리기 위해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일곱 살 이강인이 성인 조기축구회에서 골을 넣었다는 사전 정보를 들었지만 설마 했었다고 하며 떡잎 시절부터 돋보였던 이강인의 실력을 밝혔어요. 


이강인은 7살에도 기습 슛팅을 노리는 등 나이 답지 않은 플레이를 보였어요. 




최승돈은 저게 집중력이잖아요라며 감탄했어요. 


이병진은 " 저 순간에 발끝으로 슈팅을 한다는게 저 나이에 기대할 수 있는 플레이가 아니다" 라며 감탄하기도 했어요. 



이병진은 15일 트위터에 생방준비중 #KBS1radio #myK #유투브KBS1RADIO 많은시청바랍니다. 편파의 쓰나미.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어요.  




날아라 슛돌이에서 꽃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승준 근황이 알려 졌어요. 



스타일 스토리를 운영하는 윤효정씨 아들로 최근 동상이몽 류승수 부인 윤혜원 조카라고 하죠, 


지승준도 캐나다로 유학을 떠난 후 캐나다 대학을 입학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