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65kg 근황 오빠네 라디오 솔로 앨범 1위

유노윤호 65kg 근황 오빠네 라디오 솔로 앨범 1위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솔로 활동 뒷얘기를 공개했어요.  


13일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는 유노윤호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유노윤호는 "그 전에도 솔로를 내자는 제의가 있었다. 하지만 제 성격상 준비가 됐을 때 내는 게 진정성이 있다고 생각해서 오래 걸렸다"




"타이틀곡은 16번 수정했다. 이것 때문에 회사가 난리났다.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은 열정적이었는데, 이번 곡은 쿨한 부분도 있으면서 비트감이 생명이다" 


안무는 "최근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을 보면서 캐릭터들의 제스처가 재미있어서 그 부분을 넣었다. 타노스의 핑거 스텝춤을 이용해 댄서들의 춤을 멈춘다"



유노윤호는 "3~4kg 더 빠져서 65Kg까지 빠졌다. 그런데 너무 많이 빠져서 지금은 다시 찌고 있다"




DJ 딘딘은 "열정남 유노윤호도 힘든 면이 있을 거 같다. 하기 싫어하는 것은 없냐"


 유노윤호는 "저는 잠자고 일어날 때 힘들어한다. 방송에도 나왔지만 그래서 음악을 틀고 춤을 추는 것도 있다. 그래야 하루를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고 했어요. 


유노윤호는 13일 방송되는 SBS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와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합니다. 




오후 10시에는 네이버 V SMTOWN 채널에 '유노윤호 X LieV - 유노윤호의 눕방라이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했어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도 일간 1위를 차지했어요. 


타이틀곡 'Follow' 역시 엠넷뮤직 1위, 바이브 2위를 기록했습니다. 




유노윤호의 첫 솔로 앨범 'True Colors'가 이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러시아, 일본, 싱가포르, 태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전 세계 15개 지역 1위에 올랐다고 밝혔어요. 


미국 빌보드는 유노윤호 타이틀곡에 대해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하게 펼쳐지는 유노윤호의 다이내믹한 보컬이 강조된 그루비한 팝 트랙이다." 라고 소개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