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프랫 누구?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딸 캐서린 결혼

크리스 프랫 누구?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딸 캐서린 결혼


크리스 프랫이 아놀드 슈왈츠제너거 딸 캐서린 슈왈츠제네거와 결혼을 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몬테시토에서 결혼을 합니다. 


1년간 교제 끝에 결혼 했어요. 


결혼식에는 제임스건, 롭로, 전부인 안나 패리스가 참석합니다. 


안나패리스 와는 2009년 결혼해 2018년 이혼했어요.  


캐서린 직업은 작가입니다. 




크리스 프랫 누구?



크리스 프랫 나이 1979년 41세입니다. 


크리스 프랫 키 188


크리스 프랫 고향 미네소타주 버지니아


고등학교 시절 아마추어 레슬링과 미식 축구팀 일원이었어요. 주 대회 챔피언십 5위를 했어요. 




십대 시절 세 자매 언덕 바닷가 바위에서 혼자 낚시를 하다가 높은 파도에 휩쓸려 바다에 빠졌어요. 간신히 몸을 움직여 바위를 잡고 살았습니다.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았고 광부 아버지와 슈퍼마켓 직원 어머니 사이에 3남매로 태어 났엉. 


그는 스트립 클럽 스트리퍼로 활동하고 20대에 쿠폰 영업사원을 했고 수입이 짭짤했다고 합니다. 회사를 차렸지만 수익 차이가 커 오래 하지 않았어요. 




하와이로 옮기고 나서는 승합차와 텐트에서 노숙을 했어요. 


바바검프 새우요리 식당 종업원으로 취직했어요. 


레스토랑에 코미디언 출신 배우이자 감독 래 돈총이 왔고 주문서를 내민 프랫을 보고 배우로 일해 볼 것을 제안했어요. 


조연으로 활약하던 그는 2000년 드라마 에버우드 주연으로 출연해요. 


2008년 원티드 주인공 여자친구와 바람 핀 베리역을 맡아요. 




2009년 드라마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 시리즈 주요 배역으로 출연해요. 


머니볼, 제로 다크 서티, 그녀에 출연했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출연하며 스타가 됩니다. 


이 당시 크리스 프랫은 캐스팅 후보에도 없었고 캐스팅 디렉터 새라 핀의 추천으로 어쩔 수 없이 그를 만나고 뚱뚱한 프랫이었지만 파크 앤 레크레에이션에서 보여준 장난 스러운 모습은 여전해 그 모습을 본 제임스 건은 20초 만에 매력에 빠져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고 괴짜스러운 모습에 시답 잖은 농담과 허풍 노래와 춤에 능한 모습에 반해 확정했다고 합니다. 




그 대신 체중 감량을 요구했고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27킬로그램을 빼요. 



크리스 프랫의 전 부인은 안나 패리스 입니다.  아들 잭이 있어요. 조산아라 기념일 이되면 행사에 참여하고 가족 이름으로 병원에 후원하고 아이들 병문안을 간다고 합니다. 


안나 패리스 역시 배우입니다. 무서운 영화 시리즈에 출연했어요. 




파크 앤 레크레에이션에 출연 당시 " 스필버그가 나한테 쥬라기 공원 4편에 출연해 달라고 하는데 귀찮네요"라고 했는데 진짜 촬영을 하는 현실이 됩니다. 


드라마 에버우드에 함게 출연한 에밀리 반 캠프와 연애를 했는데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서 함께 출연을 했어요. 




그는 안티가 없을 정도로 쾌활하고 정겨운 성격이라 주변 관계도 좋고 기자와 팬들과 소통하고 사람 좋기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그는 짐 캐리와 고인이 된 필립 세이 모러 호프만이 가장 큰 영향을 준 사람이라고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