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 누구? 유튜버 근황 쇼 음악중심 다비치

권인하 누구? 유튜버 근황 쇼 음악중심 다비치


권인하는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열창했어요.  


미나, 찬희는 "저도 이 분을 안다. 유튜브에서 유명한 분이다"


'쇼!음악중심'에서도 권인하는 호소력있는 있는 허스키 보이스로 무대를 사로잡았어요. 




가요계 '천둥 호랑이'로 불릴 만큼 폭발적인 목소리를 가진 권인하는 쭉쭉 뻗는 고음으로 다비치의 노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불렀어요. 


최근 SNS,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를 재해석해 불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수는 20만명입니다. 




가수에서 유튜버로 변신한 권인하가 박효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어요. 


권인하는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해 아들의 권유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했어요. 



"박효신이 데뷔할 때 음반사 대표이사였다. 그때부터 천재성이 보여 내가 그걸 발견해줬다"


권인하는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권인하KWON INHA를 운영 중입니다. 




태연 '만약에' 윤종신 '좋니', 벤 '180도' 커버했어요. 


'180도'는 100만이 넘는 클릭수를 기록했어요. 


가수 최재훈도 권인하 과거 일화를 밝혔어요.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한 최재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당시 최재훈은 노래를 시작한 계기는 "원래 드럼을 쳤다. 옛날엔 노래방도 없고 노래 할 기회도 없었다. 옛날에 권인하한테 악기 받으러 갔다가 데모 테이프를 들려줬다. 그랬더니 노래 한 번 해보라고  했다. 원래 보컬이 따로 있었는데 그 친구가 명절 때 어디를 가서 내가 노래를 불러놨다. 권인하의 권유로 노래에 대한 생각을 처음 해봤다"




권인하 프로필 



권인하 나이 1959년 59세입니다. 


권인하 고향 충북 청주


권인하 가수, 작사, 작곡, 편곡, 음반 프로듀서, 방송인


권인하 학력 서울 배재고- 경희대 환경보호학과




경희대 재학시절 1979년 중앙동아리 탈무드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가수 데뷔했어요. 


1984년 이광조 사랑을 잃어버린 나 곡을 작사 작곡했어요. 


1986년 록밴드 우리 보컬리스트입니다. 




1987년 솔로 가수 데뷔했어요. 


1989년 비오는 날의 수채화 OST로 유명합니다. 


1992년 창밖에는 태양이 빛났다에 이미연과 주연으로 출연했어요. 


현재는 신촌인터내셔널 사장이고 소속사 위 뮤직입니다.


 


권인하 드라마 


창 밖에는 태양이 빛났다. 가을에 만난 남자, 사랑비


1985년 이광조의 노래를 작사, 작곡하면서 데뷔, 올해로 35년째 활동 중인 가수다. 최근엔 유튜브에 다양한 가수의 노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부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까지 구독자는 20만 명을 넘어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