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치킨 100마리 이벤트 백종원 스냅쳇 애기 어플 사진

소유진 치킨 100마리 이벤트 백종원 스냅쳇 애기 어플 사진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 치킨집에서 이벤트를 했어요.  


소유진은 4일 인스타그램에 "치킨 이벤트 시작한 지 한 시간도 안 됐는데 100마리가 소진됐어요. 아직 시간이 남았는데.." 


"혹시 비어유 오고 계신 분들께는 윙이나 뭐 다른 거로 뭐든지 원하시는 메뉴로 한가지 드릴게요. 저도 있으니 함께 먹어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시다니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 




소유진은 지난 2일 "저번주 비어유 신제품 나왔다길래 먹는데 너무 맛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비어유에 오시는 분들께 제가 치킨 쏩니다"


이벤트가 성료하자 "너무 많이 기다리시거나 혹.. 못 드신 분들 죄송하다. 서울 올라가기 전에 다시 맛있는 이벤트 해보도록 하겠다" 고 했어요. 




제주도에 있는 백종원 더본 호텔을 방문한 기념으로 인근 치킨집에서 깜짝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참여자가 몰리며 준비된 치킨 100마리를 모두 소진했어요. 



소유진은 휴대전화 애플리 케이션을 이용해 백종원 아기 사진을 공개했어요. 




22일 " 아침에 촬영가는 백주부 메이크업해주다가 " 뭐여 이게?" 이거 재밌네, 아 나가야 된다고 , 찰칵 잘 다녀오세요" 라는 글과 함께 백종원 사진을 공개했어요. 


스냅쳇을 이용해 찍은 건데요. 


안선영과 윤소이가 댓글을 남겼어요. 


진짜 너무 귀여우시네요. 확 어려 지셨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