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 김진경 열애 크루셜스타 누구? 김진경 누구?

크루셜스타 김진경 열애 크루셜스타 누구? 김진경 누구?


김진경 래퍼 크루셜스타 일상이 공개되었어요.  


크루셜스타는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이 팔짱을 낀 채 바라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어요.  




" 기사가 올라왔길래 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긴다.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다.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다."



1년 가까이 만나 두 사람이 지난달 바르셀로나에서 광고를 촬영할 당시 서로 알뜰살뜰 챙겨주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SNS에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고 비슷한 시간대에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고 두사람의 공통관심사는 패션, 그림으로 인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크루셜스타 프로필



크로셜스타 본명 박세윤


크루셜스타 나이 30세입니다. 


크루셜 스타 고향 서울


2008년 레이블 소울컴퍼니 오디션을 통해 발탁되었어요. 


2011년 어 스타 고즈업으로 데뷔했어요. 


쇼미더머니 시즌 4에 출연했어요. 




긱스, 헤이즈, 그레이, 기리보이와 작업을 했어요. 


크루셜스타 아버지는 유명 서양화가 박항률 화백입니다. 


누나 형도 화가입니다. 


2015년 헤이즈 남자친구로 화제되었어요. 


현재는 VAKER 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했어요. 




김진경 프로필



김진경 나이 22세입니다. 


김진경 고향 서울


김진경 학력 한림연예예고 패션모델과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시즌3 준우승자입니다. 




김진경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시즌 4, 정글의 법칙, 도전 슈퍼모델 시즌 3, 도슈 시즌 4, 겟잇스타일 시즌 1, 솔드 아웃 1,2,3,5,6, 스타일 라이브, 마이 리틀 텔레비전, 데블스 런웨이, 엄마가 뭐길래, 더 바디쇼2, 마이 보디가드, 아는 형님, 미미샵


김진경 드라마


안단테, 두부의 의인화, 퍼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