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100kg 근황 일본 영화 출연

강지영 100kg 근황 일본 영화 출연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충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났어요. 


일본 영화 '도스코이!스케히라' 공식 트위터입니다. 


귀여운 눈매 빼곤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특수분장으로 거구의 여고생으로 변신했습니다. 




'도스코이!스케히라'는 스모 선수를 연상케 하는 거구의 여고생 스케히라가 어떤 사건을 계기로 날씬한 미녀가 돼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타무라 준코의 동명 만화를 원작입니다.  



강지영은 SNS에 일본 영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는 11월 공개이고 새로운 역의 지영을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강지영은 자신의 SNS에 "Campanella#カンパネ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어요. 



강지영은 잔을 든 채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어요.  


강지영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2008년 7월 걸그룹 카라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로 사랑 받았어요. 


강지영은 JY 이름으로 드라마 히간바나~경시청 수사7과~  주제가 마지막 이별을 불렀어요. 




일본에서는 선 공개된 디지털 음원 2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강지영은 지난 2014년 카라를 탈퇴 후 어학 연수와 연기 수업을 목적으로 영국으로 유학갔어요. 


강지영은 연기자로 전향해 일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 지옥선생 누베로 데뷔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