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집 공개 김나영 유튜브 채널 인테리어 공개

김나영 집 공개 김나영 유튜브 채널 인테리어 공개



방송인 김나영이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어요. 


김나영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에서 두 아들과 함께 사는 집 내부 소개했어요. 


영상 제목은 "드디어소개합니다. 나영이네 랜선 집들이 지급 시작합니다"


댓글로 요청하셨던 새 집의 랜선 집들이를 준비했어요.  




김나영은 유리벽돌로 장식한 거실을 가장 신경써서 꾸몄다고 했어요.



"바닥은 타일로 깔고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 타일이 괜찮을가 싶었지만 크게 위험한 건 없는 것 같다"


"집이 아파트 1층이다. 바깥으로 보이는 뷰도 별로 예쁘지 않고 밖에서 안이 들여다보이는 것도 싫어 유리벽돌로 했다. 시공업체에서 아파트에 유리벽돌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해 불안했다"




가장 큰방을 반으로 나눠 드레스룸과 사무실로 사용했다고 했어요. 



김나영은 감각적인 소품과 가구, 주방용품, 가벽을 세워 만든 드레스룸과 사무실을 공개했어요. 



옛날 아파트라 천장을 다 노출로 뚫었다. 높은 천장을 하고 싶어서 다 뚫었다고 했어요. 




이사 오기전에 사용했던 소파와 아끼는 서랍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한 가구들을 공개했어요. 



" 저랑 평생갈 찬구 어딜가든 들고 다닌다."


" 유명 디자이너 가구인데 빈티지로 구입해서 많이 비싸진 않다. 오래오래 평생 들고갈 가구들로 골라 저에겐 가격대가 합리적이었다."


주방에는 냉장고에 붙어 있는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집이 많이 정리가 되어서 집에서 좀 더 많이 찍으려고 한다. 이집에서 행복한 시간들 여러분과 같이 나눠보겠다"


김나영 집은 화이트 인테리어에 빈티지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평창동 주택보다 작지만 김나영의 센스가 여전하다는 평입니다. 


김나영은 남편이 사기혐의로 구속되어 1월 이혼을 발표해 현재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