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현 프로필 복면가왕 오늘의 날씨 정체

김강현 프로필 복면가왕 오늘의 날씨 정체


배우 김강현이 복면가왕 오늘의 날씨 정체로 밝혀 졌습니다. 


맑은 음색을 지닌 그는 목소리가 콤플렉스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오늘의 운세와 경합해 기교 없이 맑은 창법이 눈에 띄었습니다. 


김구라는 영화 엑시트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연기를 보여준 김강현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김강현은 과거 목소리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에 콤플렉스였고 자신감이 없는데 복면가왕을 통해 목소리만으로 나를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에 찍은 영화가 개봉해 잘 된 것 같고 작품이 워낙 좋아 저는 역할 구분하지 않고 어디든 달려가 연기한다고 했어요. 목소리를 싫어하는 연출 감독님들이 있었는데 그 얼굴과 목소리로 왜 배우하냐고 해서 많이 힘들기도 했는데.... 눈물을 흘렸어요. 


두 사람은 신해철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를 선곡했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좋은 운을 가져갈 기분이고 사나우면서 통쾌한 음색이고 저음이 아주 좋았다고 했어요. 고음이 올라갈 수록 아마추어 매력이 있다고 했어요. 

 

오늘의 날씨는 배우가 맞고 여름철에 우리를 뜨겁게 달궜던 영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인물로 안경을 쓰고 눈이 작은 분 배우 김강현 같다고 했어요. 


대결 결과는 71표 오늘의 운세의 승리였습니다. 




김강현 프로필



나이 77년생 42세


고향 서울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학력 동아방송대학 연극영화과


김강현 드라마


황금의 제국, 실업급여 로맨스, 별에서 온 그대, 응급남여, 아홉수 소년, 너희들은 포위됐다, 비밀의 문, 내일을 향해 뛰어라, 두번째 스무살, 귀신보는 형사 처용2, 시크릿 메세지, 닥터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불야성, 푸른 바다의 전설, 마음의 소리, 김과장, 조작, 그냥 사랑하는 사이, 으라차차 와이키키, 친애하는 판사님, 사의 찬미, 달리는 조사관, 너 미워 줄리엣




김강현 영화


핸드폰, 김종욱 찾기, 헤드, 가시, 연애의 온도, 마이 라띠마, 관상, 끝까지 간다, 제보자, 슬로우 비디오, 나의 독재자, 꿈보다 해몽, 어떻게 헤어질까, 형, 청년경찰, 부라더, 게스트 하우스, 레슬러, 극한직업, 돈, 재혼의 기술, 엑시트


김강현 연극


도둑 맞은 책, 괜찮냐, 삼겹살 먹을 만한 이야기, 임대아파트, 춘천 거기, 총각파티


김강현 예능


비디오스타, 엄마가 보고 있다. 라디오 스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