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비비 레드벨벳 피카부 더팬 트웰브 자작곡

더팬 비비 레드벨벳 피카부 더팬 트웰브 자작곡



더 팬 에서는 3인 1조로 대결을 했다. 


조 1위만 다음 라운드에 갈 수 있다. 


콕배스-카더가든- 비비의 대결이었다. 


거미의 추천을 받은 콕배스는 프라이머리 미지근해를 불러 221점을 얻었다. 


카더가든은  크라잉넛 명동콜링을 불러 253점을 얻었다. 




비비는 레드벨벳 피카부를 불렀다. 


독보적인 음색과 그루브로 비비만의 무대를 완성했다. 


자작랩을 선보이고 도중 약간의 실수가 있었지만 자연스레 노래를 이어갔다. 


더팬 트웰브는 아침에 눈을 뜨니 유명해졌다. 2라운드 되니 긴장이 되고 무대를 서보니 스케일이 크긴크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지난 무대보다 더 멋있는걸 보여줘야하기에 더 부담스러웠다고 했다. 




트웰브는 자신의 자작곡을 보여줬다. 



허지만 보아는 처음에 트웰브를 만났을때 이게 나야란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약간 잘 보이고 싶은 트웰브 같다. 그래서 너무 안타깝다고 했다. 


김이나 역시 기대치에 비해 무대가 아쉽다고 했다. 


이상민과 유희열 역시 같은 반응이었다. 


하지만 관객들은 250표를 주며 1위로 진출했다. 


더 팬은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15팀의 예비스타들이 등장해 팬 마스터와 현장 평가단, 온라인상 관심을 받고 있다. 




예비스타들의 영상 조회수가 27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비비와 트웰브는 영상만으로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두 사람의 무대 클립 재생 수는 TOP 10에 진입했다.


타이거JK&윤미래 부부가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발견했다는 비비는 특유의 음색과 당찬성격이 매력이다. 


도끼와 수퍼비가 추천해 무대에 오른 트웰브는 지소울의 ‘YOU’를 불렀다. 


트웰브는 팬 마스터 전원을 팬으로 만들며 총 264표로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