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서수연 결혼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이 9일 서울 예식장에서 결혼을 해요.. 


언론에 노출하지 않는 비공개 결혼식으로 가족, 친지, 지인이 초대되었다고 합니다. 


신혼 여행은 몰디브로 갈 계획이라고 해요.. 


처음 9월에 만나 5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된거죠..


두사람은 예능을 통해 인연을 맺었죠.. 




연애의 맛을 통해 서로 호감을 확인하고 공개연애를 한 후 결혼 발표까지 했죠.. 


이프로그램을 통해 왠지 많은 커플이 잘 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실제커플도 있죠.. 


이필모는 12월 25일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이필모는 팬카페에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 간의 약속을 진행해본다다며 결혼소식을 알렸어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쳐줘서 너무나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이다라고 했어요.. 


서수연은 sns에 웨딩화보등의 사진을 올렸고 연애 과정을 공개했어요.. 


이필모와 서수연은 나이차 11살이 나고 오늘 부부가 되었어요.. ㅊㅋㅊㅋ


연애의 맛이 아닌 아내의 맛 출연을 조율중이라고 하네요.. 




서수연 누구?



1988년생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고 박사과정을 밟고 있어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필모 누구?


1974년생으로 2004년 대장금으로 데뷔했어요.. 


솔약국집 아들들, 빛과 그림자. 가화만사성, 돌아온 복단지, 며느리 전성시대, 너는 내운명, 김수로 에 출연했습니다. 


뮤지컬은 서울의 달, 그날들에 출연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