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구잘 구잘 프로필

해피투게더 구잘 구잘 프로필


구잘은 아름다운 미모와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인기 검색어에 올랐어요.

 

사실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했을 때 한국어를 못하는 척했다고 고백했어요. 

 

당시 토크를 잘하는 분들이 많아 내가 많이 편집됐다. 해투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너무 떨렸고 유재석 씨와는 첫 방송이다. 영광이라고 했어요. 

구잘이 저도 주민등록증이 있다고 했어요.

 

 

 

 

2012년, 구잘도 한국에 귀화했습니다. 

 

투르수노바구잘이라는 긴 이름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다며 개명까지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구잘은 한국에 입국할 때 자동출입국을 통해 내국인 게이트로 입국한다고 밝혔어요. 

 


여행을 자주 다닌다는 구잘은 우즈베크에 일주일만 있어도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난 밥과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우즈베크에서는 밀가루와 고기만 먹어 입맛에 안 맞는다고 했어요.

 

외국에 나가면 답답하다고 하기까지 했습니다. 

 

 

 

 

구잘은 한국에 관광 온 부모님께 한국식 삼겹살을 전파하며 삼겹살 무한리필 식당에 갔다고 했어요.

 

내 고향 우즈벡에서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훨씬 비싸 내가 부모님께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부모님께서 싼 소고기를 먹자고 했다고 해요. 

 

한국에선 소고기가 훨씬 비싼데 큰일 날 뻔했다고 하며 우즈베키스탄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동네 전체에 자랑을 하셨다는 에피소드를 밝혔어요. 

 

 

 

구잘 프로필

 

 

구잘 나이 1985년생 33세입니다. 

 

구잘 학력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언어학과

 

구잘 결혼을 하지 않았어요.. 

 

우주베키스탄 김태희라고 불리는 구잘은 2012년 한국으로 귀화한 방송인입니다. 

 

 

 

미녀들의 수다, 옥탑방 왕세자, 황금거탑, 황금물고기, 레알스쿨, 개그 투나잇에 출연했어요. 

 

 

2008년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먹방과 러시아어 강좌를 하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