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남편 누구? 자녀 없는 이유 미우새 남편 첫만남 서울의달 데뷔

김원희 남편 누구? 자녀 없는 이유 미우새 남편 첫만남 서울의달 데뷔


김원희는 미운 우리새끼에 출연했어요. 


미운 우리새끼에서 결혼전 15년 사귀고 결혼생활을 한지 14년이다. 총 29년이라고 했어요. 


고등학교 졸업하자 마자 만났고 예전에는 길에서 마음에 들면 쫒아오고 그랬지 않냐 남편과 첫만남은 그렇게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신랑을 위해 목숨도 바칠 수 있다는 말에 김원희는 20살과 22살에 만나 애틋함이 있다고 합니다. 



김원희는 2세 계획도 밝혔어요. 


김원희 아이 낳지 않는 이유는 자매가 많은 집에 태어나 안 낳는 것도 있고 조카가 있어 행복하다고 해요. 


자식이 없는 삶을 타인에게 권할수 없지만 지금에 만족한다고 해요.


 


김원희 나이 48세입니다. 


2005년 결혼했어요. 


자신은 아이를 좋아하고 잘 보지만 아이에 대한 조급함과 간절함이 크지 않다고 합니다. 



김원희 남편은 2세 연상의 사진 작가 손혁찬씨로 유명 연예인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시부야 사진예술대학을 졸업하고 롯폰기의 아트스튜디오에 근무하고 실력파 




김원희가 신동엽을 최고의 파트너로 뽑았어요.  



어머님들은 김원희를 보고 외모를 극찬했어요. 


홍진영의 어머니는 "집에 바비인형이 있는데 정말 똑같이 생겼다"


"이제 나이도 많아서 그런 말을 들으면 부끄럽다"




"김원희가 최고의 MC파트너로 굳이 신동엽을 뽑았다"



김원희는 "신동엽이 욕심이 없었기 때문에 서로 호흡이 잘 맞았다" 



신동엽도 "내가 여태까지 본 여자 연예인 중 제일 웃긴 사람이 김원희와 이효리다"


신동엽은 암흑기가 언제냐고 물었어요. 



김원희는 데뷔하고 나서 연기가 저랑 안 맞아서 힘들었다고 해요. 




시청자에서 바로 연예인이 되어 자꾸 혼나니까 싫었다. 맨날 녹화 끝나고 집에 가면 울었다고 해요. 공채 탤런트라 그만 둘 수도 없고 월급을 받아 틈만 나면 도망가려고 했는데 안됐다"



" 시림을 잊으려고 당구 치고 있는데 피디한테 삐삐가 와서 나 연예인 안할 건데 왜 이래라고 생각했고 못한다고 말하려고 현장에 갔는데 그런 분위기가 아니었다. "



" 그때 칭찬을 받아 어차피 안할거니까 연기도 이판사판으로 했다. 못하면 다음에 안 부르겠지 라고 생각했고 그때 내 안의 뭔가가 깨졌나 보다. 시청자들 반응이 좋아졌다"


당시 드라마는 서울의 달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