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이 임신 신소이 누구? 최현준 신소이 첫만남 신소이 쇼핑몰 이름?

신소이 임신 신소이 누구? 최현준 신소이 첫만남 신소이 쇼핑몰 이름?


V O S 최현준이 아내 신소이의 임신 소식을 알렸어요. 


최현준, 신소이 부부는 시험관 시술로 둘째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2년 가까이 노력 속에 드디어 둘째가 생겼어요♥ 아직도 입덧과 열심히 싸우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가 잘 지켜내고 있는 사랑하는 아내. 언제부턴가 무척이나 동생을 궁금해하던 우리 첫째 보물 윤우 너무 고맙고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든든하고 멋진 아이 둘 아빠, 남편 될게♥ 자, 이제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아가 쇼핑을 시작해볼까?"



최현준은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 연핑크 장미 꽃다발이 담긴 사진도 함께 공개했어요. 


신소이 인스타그램에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중이었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 안정기가 될 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네요.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난임으로 고생 중인 많은 부부들께 저의 소식이 힘이 되길 바라며 응원할게요"




"수발드느라 고생한 최현준씨, 최유누 최윤우군 수고했어요♥ 앞으로 시작이야. #셋에서넷으로 #최신가족 #냥냥아환영해"


최현준, 신소이는 2014년 5월 결혼했어요. 


아들을 먼저 출산 한후 3개월 있다 결혼을 했습니다. 




최현준 아내 신소이 누구?



모델 출신이자 현재 신소이 쇼핑몰 큐니걸스을 운영 중입니다.  


최현준과 신소이 첫만남은 카페라고 해요. 


카페에 갔는데 귀여운 아르바이트생이 있었고 알고보니 그 카페의 사장님이었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