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휘동 누구? 최수진 누구? 최수진 하휘동 결혼 연애 댄싱9

하휘동 누구? 최수진 누구? 최수진 하휘동 결혼 연애 댄싱9


단하나의 사랑 방영이 22일로 다가오면서 현대 무용가 최수진 화보가 공개되었어요. 


최수진 남편 하휘동에 대해 인터뷰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댄싱 9이라는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해 인연이 되었습니다. 


댄싱 9 에서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춤추는 모습에 하휘동이 반해 계속 대쉬를 했다고 합니다. 




3년간 연애를 했고 이후 초식남 매력에 빠져 결혼을 결심한 최수진이 프로 포즈를 했다고 해요.. 



독신주의자인 하휘동이 결혼 안하면 헤어지자는 말에 승락했고 2-3개월만에 결혼을 번복하기 전에 서둘렀다고 하네요. 


오히려 결혼하고 더 좋아 졌다고 해요.. 가족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보다고 합니다. 


최수진과 하휘동 프로필을 정리해 보았어요. 




최수진 프로필



최수진 나이 1985년 34세입니다. 


최수진 고향 서울


최수진 학력 서울예고- 한예종 무용원 실기과


최수진 키 168센티


최수진 남편 하휘동


최수진 친척 이윤희




최수진 수상


- 2007 동아 무용 콩쿠르 일반부 현대무용 은상


- 2007 서울 국제무용콩쿠르 컨템포러리 무용 시니어 여자부문 1위


2011년 국립현대무용단 단원에 입단해 무대를 했어요. 


2007년 미국 발레단 오디션에서 300:1 경갱률로 단원에 합격해 4년간 활동했어요. 


뉴욕 앨빈 에일리 학교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입학을 앞둔 상황에 시험삼아 지원한 뉴욕의 시더레이크 컨템퍼러리 발레단 오디션에 통과했어요. 




하휘동 프로필



하휘동 나이 1979년 39살입니다. 


하휘동 배우자 최수진


하휘동 학력 세종대 무용학 


고릴라 크루 창단 멤버 이주노 팝핀현준, 전나마, 하휘동입니다. 


2001년 프로젝트팀 비쥬얼 쇼크를 결성해 한국 최초 세계대회 출전 및 베스트쇼 상을 수상했어요.


2002년 프로젝트 코리아 팀으로 UK 비보이 챔피언 쉽에 출전해 우승


2009년 일본 다이너마이트 그랑프리 우승




TIP 크루에서 한국 비보잉을 세계에 알리는 활동을 하며 스트리트댄스계 레전드로 불립니다. 


2010년 비주얼 쇼크크루 단장으로 활약합니다. 


2013년 댄싱 9에 출전해 우승 및 MVP수상을 해요. 


엄청난 수상 이력을 자랑하지만 너무 많은 관계로 패스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