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자녀 아내 누구?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다현 자녀 아내 누구?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이든 이빛 이플 삼남매가 새로 합류했어요. 


1999년 밴드 야다의 서브보컬 겸 베이시스트로 데뷔했어요. 


1980년생인 김다현의 나이는 40세입니다.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내 남자의 비밀, 뮤지컬 더 데빌, 신과 함께-저승편 출연했어요.




이미 슬픈 사랑, 슬픈 다짐, 진혼 히트곡입니다. 


2004년 밴드 해체 이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어요. 


꽃미남 외모 뮤지컬계 황태자로 불립니다. 


2008년 10월 결혼했어요.  


 

초등학교 4학년 첫째아들 이든은 신문을 보는 스마트한 상위 0.3% 수재입니다. 




3살 여동생 이플에게 다정한 오빠 "일어나요 공주님"


"이든이는 정말 든든하고 똑똑하고 현명하다"


김다현은 뮤지컬배우 답게 목 보호대와 가습효과가 있는 마스크로 취침했어요. 


김다현은 일어나자마자 아이들과 모닝뽀뽀를 했어요.




둘째 이빛은 개구쟁이 상남자의 반전매력과 그림수준도 대단했어요. 



마지막 이플은 먹보라고 해요. 



18일 김다현 SNS에 "너희들을 지켜줄께..우주같은 맘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아이들 곁에 서있는 김다현의 모습이 담겼어요. 




김다현자녀 이빛-이플은 책상에 앉아 공부에 열중했어요. 



김다현 아내는 2008년 10월 지금의 아내 김민경씨와 결혼했어요. 


김민경씨는 리포터 출신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