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딸 하루 근황

타블로 딸 하루 근황


가수 타블로, 배우 강혜정의 딸 하루 양 근황이 공개됐어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산 챙기세요! Rainy day in Seoul" #나들이 #우산 #어느새빗물이 #비가온대내일도? 등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요.  


하루 양은 우비소녀로 변신해 폭풍성장한 큰 키 타블로와 똑 닮은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어요. 




타블로는 지난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2010년 딸 하루가 태어 났어요. 



하루 나이 9세이겠네요. 


2014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지난 2월에는 에픽하이 V 라이브와 유튜브 채널 블로투쓰 TV 라이브를 진행했어요. 



하루가 깜짝 등장해 타블로는 육아를 위해 자리를 비우고 하루와 등장했어요. 


하루는 타블로 어깨만큼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어요. 


타블로는 하루와 영어로 대화하는 모습을 촬영해 올리기도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