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아들 안리환 근황

안정환 아들 안리환 근황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 부부 아들 안리환 근황입니다.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레오를 너무 좋아하는 소년. 누가 널 말리니. 그래도 문제도 푸는 소년. 공부 잘하는 것도 좋지만 착하게 건강하게 자라라. 엄마랑 여행 중. 인생은 여행의 연속" 




책상에 앉아 공부 중인 리환 군의 뒷모습과 책상 한쪽에 놓고 집중하고 있는 리환의 모습이 공개 되었어요.  


리환은 여행중에도 차분하게 문제집을 풀고 있었어요.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 결혼했어요. 


안정환 자녀는 딸 리원과 아들 리환이 있어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리도 눈이 부셔. 안경 안쓰면 눈이 안 떠지는데 심지어 아침 8시! 아놔 선스틱 바르자는 이와 안 바르겠다는 일인 누가 이기나. 결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어요. 



이혜원은 안리환 군의 얼굴에 선스틱을 바르고, 몸에 선 스프레이를 뿌려주는 중이었어요. 


축구복을 입은 안리환 군의 모습은 어린시절 모습으로 꽃미모를 자랑하네요. 




12일에는 "여기까지 와서 손톱깎기. 아기아기. 이걸 또 찍었어. 나 초진지"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어요. 



현재 이혜원과 안리환군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