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최재환 도시어부 낚시 오도열도 위치 가는 방법?

김래원 최재환 도시어부 낚시 오도열도 위치 가는 방법?


도시어부 황금배지를 향한 뜨거운 열망이 오도열도에서 방송됩니다. 


20일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일본 오도열도로 낚시편입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배우 김래원과 최재환이 함께 했어요.  



오도열도로 떠나 벵에돔과 벤자리, 참돔, 돌돔 낚시를 했어요.




오도열도는 일본 서쪽 규슈 서쪽에 위치한 섬들의 집합이며 제주도에서 남동쪽 부산 및 대마도 남쪽입니다. 



일본 규슈 나가사키현에 속하고 가장 큰 섬이고 고토시가 있는 후쿠에를 비롯해 히사카, 나루, 와카마쓰, 나카도오로 5개 섬이 오도열도 중심이고 섬을 모두 합치면 140개라고 합니다. 


전갱이와 고등어 어업 진주 양식업이 발달한 곳입니다. 


오도열도 가는 방법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자동차를 타고 히라도까지 이동하고 낚시배를 타고 갑니다.  




박진철 프로는 "20년간 오도열도에서 낚시를 해왔다. 대상어종이 제일 많이 나오는 방송이 될 것이다"



김래원은 박진철 프로에게 낚시 잘하는 연예인 극찬을 받았어요. 



김래원은 낚시를 혼자 터득해 3-4년전에 박진철을 만났다고 해요. 


김래원은 갯바위 참돔 기록은 8짜라고 했고 매니저가 제 고기를 사진을 찍지 저는 안 찍는다. 원래 사진 안 찍는다. 고기 잡는 기쁨이 정신없다고 했어요. 


오도열도에 도착한 첫날부터 쉴 새 없는 무한 입질을 했어요. 




도시어부 기록을 깨는 대어를 낚는 기쁨도 누렸어요. 


최고의 낚시꾼 김래원과 숨은 실력자 최재환


이경규는 몇 시간동안 쉴 틈 없이 낚시에 열중하는 김래원과 최재환에게 "제발 화장실 좀 가라"


이덕화는 김래원을 향해 "생선 장사하니?"


낚시하다 손에 쥐가 났음에도 낚싯대를 놓지 않으며 강한 승부욕을 보였어요.  




이덕화가 첫수확에 성공했어요. 



박진철은 자주 잡히는 어종 9짜 크기의 참돔을 잡을 수 있고 돌돔이 잡힐 경우 황금 배지를 부여하겠다고 했어요. 



여섯명은 시작 사인과 함께 낚시를 시작했고 이경규는 시작한지 30초만에 낚싯대를 끌어 올렸어요. 하지만 낚싯줄이 끊어졌고 이덕화는 처음으로 벤자리를 잡았어요. 38센티 짜리 였어요. 




최재환과 이경규가 2연속 벵에돔을 낚았어요. 


시로제 등재에 도착해 김래원과 최재환 역시 20마리 넘는 물고기를 낚았어요. 



이경규는 49센티 벵에돔을 낚았고 최재환이 발뚝만한 벵에돔을 낚았어요. 47센티였습니다. 


김래원 나이 39세입니다. 



1997년 나로 데뷔했어요.


김래원 드라마 학교2, 인생은 아름다워, 옥탑방 고양이, 사랑한다 말해줘,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식객, 천일의 약속, 닥터스에 출연했어요. 


김래원은 의사를 하려고 고민했고 집안에 의사가 많다고 했어요. 




어릴적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고 아버지는 필드하키 선수 출신이고 어머니는 미술을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중학교때 아파트 한채를 받았고 할머니가 고생해서 돈을 버셨고 할아버지가 안계셨는데 할머니는 아들보다 손자인 나를 더 예뻐하셨고 미리 유산을 상속해주셨다고 해요. 




최재환 나이 1983년 35세입니다. 



최재환 고향 전라북도 고창입니다. 


최재환 드라마 똑바로 살아라, 상두야 학교가자, 마왕, 아이엠샘, 식객, 카인과 아벨, 파스타, 국가가 부른다. 글로리아, 싸인, 절정, 무사 백동수, 미스코리아, 조선 총잡이, 비밀의 문, 호구의 사랑, 냄새를 보는 소녀, 동네변호사 조들호, 김과장, 제 3의 매력에 출연했어요. 


최재환 영화는 말죽거리 잔혹사, 나두야 간다, 발레교습소,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비열한 거리, 각설탕, 화려한 휴가, 기담, 기다리다 미쳐, 숙명, 비스티 보이즈, 아기와 나, 국가대표, 청담보살, 롱 리브 더킹 목포영웅에 출연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