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열애설 박유나 부인 박유나 누구? 김민석 누구?

김민석 열애설 박유나 부인 박유나 누구? 김민석 누구?



김민석과 박유나 열애설 해명했어요.  


김민석 소속사 측은 "박유나와 절친한 동료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 두사람이 드라마로 친해진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 "


지난해 11월 방송된 드라마스페셜-닿을 듯 말 듯에 함께 출연한 박유나와 열애설난거죠. 




현재 군 복무 중인 김민석이 휴가를 나와 주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박유나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왔어요. 


김민석 측은 "박유나 뿐 아니라 '닿을 듯 말 듯'에 함께 출연했던 출연진 모두와 친하다. 김민석이 휴가를 나와 다 같이 만나 밥을 먹곤 하는데 와전 된것이다.


박유나 측은 " 드라마 출연 후 함께 했던 사람들과 친해지면서 종종 만남도 가졌고 사귀는 건 아니다"




김민석 2011년 Mnet '슈퍼스타K' 출연하고 배우 활동을 했어요. 



'태양의 후예'로 얼굴을 알리고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생은 처음이라 출연했어요. 


영화는 퍼펙트맨, 광대들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과거 김민석 이상형은 트와이스 정연을 꼽았어요. 



꽃놀이패에 출연해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게스트로 오자 정연은 안왔냐고 물었어요. 


늘씬하고 예쁘다고 했어요. 


박유나는 2015년 KBS 2TV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어요.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SKY캐슬' 출연했어요. 


김민석 나이 29세 박유나 나이 22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