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타 에리카 누구? 아스달 연대기 출연

카라타 에리카 누구? 아스달 연대기 출연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합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촬영을 마쳤고 극 중·후반부에 등장합니다. 


22일 '아스달 연대기'는 ‘Part2 뒤집어지는 하늘, 일어나는 땅’을 방송합니다.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며 카라타 에리카는 새로운 종족으로 등장합니다.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 카라타 에리카는 Part3에 출연 예정이다"


카라타 에리카가 출연할 '아스달 연대기' Part3는 tvN '호텔 델루나'가 종영하고 올해 하반기에 방송 예정입니다. 




카라타 에리카 프로필



카라타 에리카 나이 21세입니다. 


카라타 에리카 고향 지바현


2015년 7월 후지TV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 데뷔했어요. 


카라타 에리카는 ‘소리 사랑’, ‘기묘한 이야기’ ‘귀족탐정’, ‘담요 고양이’, 영화 '아사코' 출연했어요. 




2017년 한국 연예매니지먼트 BH엔터테인먼트 계약했어요.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시작으로 한국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가족은 목장을 경영하고 세자매들은 부모를 도와 목장에서 노동을 했어요, 막내인 에리카는 패션 잡지를 읽고 모델 생활에 동경했어요. 




고등학교 2학년 시정 마더 목장에서 알바를 하다가 소속사 매니저 눈에 띄어 스카웃됩니다. 


일본에서 순수한 마스크를 가진 사랑받는 배우입니다. 


자나깨나 영화는 2018년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어요. 


약간 배우 이연희랑 이미지가 비슷해 보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