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도쿄 팬미팅 걸그룹 댄스 노래

이성경 도쿄 팬미팅 걸그룹 댄스 노래



배우 이성경이 첫 도쿄 팬미팅을 했어요. 


21일 일본 시나가와 인터시티홀 이성경 <비 조이풀> 팬미팅 인 도쿄를 열었어요. 


인어공주 같은 비주얼로 등장한 이성경은 Part of Your World를 부르며 등장했어요. 


이성경은 "정말 만나고 싶었다. 도쿄 팬미팅은 처음인데 이렇게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다"




드라마 토크, 플레이리스트, 성경 사다리 코너 공개한 적 없던 이야기를 했어요. 


즐겨 듣는 음악을 공유하고 슈퍼마리오 노래를 피아노로 연주했어요. 



이성경의 걸그룹 댄스 무대로 트와이스의 Fancy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춤을 추고  실제 블랙핑크 댄서들과 무대에 올랐어요. 


타이페이 팬미팅과는 또 다른 곡을 준비했어요. 




Love On Top 공연을 마쳤어요. 



"기쁨을 드리러 왔는데 제가 더 많은 것을 얻어간다. 편안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팬 여러분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도쿄 팬미팅은 3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